[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지난 3월 JYP엔터테인먼트(이하JYP)에서 음악 외 사업으로는 처음으로 투자를 결정해 크게 주목받은 오가닉 뷰티 시오리스가 15개 제품에 대해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는 국내 최다 인증으로 시오리스는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의 진심을 담은 '오가닉라이프'를 공감하며 이를 전하고자 글로벌 인증 기관인 코스모스의 제품 인증을 받게 된 것이다.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은 유럽의 5개국 기관이 연합해 설립한 유기농 및 천연 화장품 인증 기준으로 원료에 대한 인증과 제품에 대한 인증으로 나뉜다.
시오리스는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제품 기획에 참여한 '에세너'와 '인리치드 크림', 가장 최근의 신제품인 '유기농 립밤'을 포함해 시오리스 전 제품의 80%에 해당하는 15개 제품에 대해 인증을 완료했다.
과거 인터뷰를 통해 오랫동안 겪었던 아토피와 비염 등의 건강 고민을 솔직하게 얘기했던 박진영대표 프로듀서는 시오리스에 투자를 결정한 이후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한 '오가닉라이프'에 대한 진심으로 기획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립밤'하면 'JYP'라는 공식을 입증하듯 최근 '유기농 립밤'이 출시 직후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유기농 전도사’의 면모를 잇고 있다.
JYP와 함께 전하는 '오가닉라이프', 시오리스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