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1일(화)

'상의 탈의'하고 반전 등 근육 공개한 여캠이 직접 방 안에 설치한 '운동기구' 수준

Instagram 'water.beom_lover'


[인사이트] 전유진 기자 = 청순한 외모와 대비되는 반전 몸매로 눈길을 끈 트위치 스트리머 '쵸단'이 범상치 않은 기구(?)들이 자리 잡은 방 내부 사진을 인증했다.


지난 18일 쵸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홈짐'을 방불케하는 방 내부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쵸단의 방 한편에는 근력 운동에 쓰이는 원판, 원판 정리대, 중량봉 등이 가지런히 자리 잡고 있다.


헬스의 매력에 푹 빠진 쵸단의 방은 과연 일반적인 여캠의 방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비주얼로 꾸며진 모습이다.


Instagram 'water.beom_lover'


앞서 쵸단은 귀여운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소유해 인기를 끈 트위치 스트리머다.


사실 쵸단은 여리여리한 이미지로 운동과는 담쌓고 살았을 거란 오해와 달리, 고등학교 축구부 출신에 여군 ROTC를 준비했을 정도로 엄청난 운동 실력을 자랑한다.


글래머러스한 몸매만 부각됐던 탓에 쵸단은 결국 숨겨뒀던 엄청난 등 근육 사진을 직접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Instagram 'water.beom_lover'


그가 탄탄한 몸매를 꾸준히 단련시키기 위해 직접 방 안에 설치한 운동기구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감탄을 표했다.


누리꾼들은 "선물로 원판 주면 좋아한다는 그분?", "집 안에 원판 랙과 데드 랙이라니...", "매력 터진다", "사기캐 그 자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쵸단은 과거 축구, 태권도뿐만 아니라 복싱, 무에타이, 주짓수 등 각종 무술도 배웠다고 밝혀 팔색조같은 매력으로 수많은 시청자들의 팬심을 저격했다.


Instagram 'water.beom_l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