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새벽에 전화는 하지마"...뜨니까 연락하는 전 여친 저격한 '쇼미10' 비오 본선 무대 (영상)

Mnet 'Show Me The Money 10'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걸그룹 멤버와 사귀었다고 고백한 래퍼 비오가 무대에서 전 여자친구와 관련된 가사를 선보였다.


19일 Mnet 'Show Me The Money 10' 측은 이날 방송되는 비오의 본선 무대를 짧게 공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영상에서 비오는 "내게 '안 된다' 했던 사람들 오랜만이야"라면서 랩을 시작했다.


그는 "이 노랜 널 위한 곡이니까 들어줘"라며 "날 떠난 그녀도 전화해 취해서"라는 가사를 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Mnet 'Show Me The Money 10'


그러면서 그는 "거짓말하지 마. 원래 다 잘 될 줄 알았대"라면서 자신이 잘 되고 나서 변한 사람들의 태도를 꼬집기도 했다.


특히 노래의 '훅'에서 비오는 "새벽에 전화는 하지 마"라며 취해서 전화했다는 전 여자친구에게 말하는 듯한 뉘앙스를 풍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비오는 지난해 3월 유튜브 채널 '맥랩의 맥너겟TV'에서 여자친구가 있냐는 MC 맥랩의 질문에 없다고 답했다.


그러자 맥랩은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고 물었고, 산이는 메모지를 가리키며 "아까 초성 적은 그분"이라고 말했다.



Mnet 'Show Me The Money 10'


맥랩은 이후 비오를 가리키며 아이돌을 만났다고 밝혀 모두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누리꾼들은 과거 래퍼 비오와 ITZY 리아가 함께 찍은 사진에 관심을 가지면서 두 사람의 인연에 대해 궁금증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비오의 본선 무대는 오늘(19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net 'Show Me The Money 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Tube 'Mnet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