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슬로우 글로우가 개인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건기식도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비스포크 관리'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각자의 개성이 중요시되면서 획일화된 기성 제품보다는 개인의 취향이나 고민에 따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하나의 소비 트렌드가 되고 있다. 슬로우 글로우는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컨셉과 맞춤형 제품을 찾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비스포크 컨셉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추천 조합을 선보인다.
슬로우 글로우가 새롭게 제안하는 비스포크 컨셉의 포트폴리오는 일에 열정적인 라이프를 위한 '일상 포트폴리오', 운동에 진심인 라이프를 위한 '운동 포트폴리오', 휴식이 필요한 라이프를 위한 '휴식 포트폴리오' 등 총 3종이다.
지난달 브랜드 뮤즈인 전지현과 함께한 TVC 광고를 통해 선보인 키트 3종에 이어 각 포트폴리오별 1종씩이 추가되어 총 6가지의 포트폴리오가 완성되었다.
슬로우 글로우는 외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 제품과 차별화해,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과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건기식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자 탄생된 브랜드이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개인별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필요한 관리를 할 수 있는 '나만을 위한 비스포크 건기식'을 지속적으로 제안할 예정이다.
슬로우 글로우 관계자는 "브랜드 뮤즈인 전지현씨와 함께한 TVC에 등장한 맞춤형 키트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추가적으로 일상, 운동, 휴식을 컨셉으로 한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제 건기식도 유행에 따른 성분을 찾기 보다는 소비자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하고자 하는 니즈가 증가하고 있어 비스포크 컨셉의 제품 및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슬로우 글로우의 6가지 포트폴리오와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