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버츠비, 보태니컬 핸드크림 2종 신규 출시

사진 제공 = 버츠비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버츠비는 춥고 건조한 겨울철 손을 촉촉하게 케어해 줄 자연보습 핸드크림, 버츠비 보태니컬 핸드크림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핸드크림 2종은 기존에 판매되고 있던 버츠비 보태니컬 핸드크림 라인업에 추가되어 5종 라인업(기존 제품 : 라벤더 앤 허니, 오렌지블라썸 앤 피스타치오, 로즈마리 앤 레몬, 신제품 : 와일드로즈 앤 베리, 워터멜론 앤 민트)을 완성시켰다.


버츠비 보태니컬 핸드크림은 보습이 뛰어난 식물 유래 오일의 리치한 블렌딩으로 보습은 물론 싱그럽고 향기로운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향도 매력적이고 독특한 조합으로, 기존 플로럴과 머스크가 주였던 핸드크림에서 좀 더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향으로 출시되었다.


'와일드 로즈 앤 베리 위드 시어버터'는 야생장미와 신선하게 채취한 베리의 프레쉬하며 고급스러운 향기가 특징이며 '워터멜론 앤 민트 위드 시어버터'는 잘 익은 수박과 시원한 민트향의 조화로 개성있고 상쾌한 향이 매력적이다.


핸드크림을 바른 손등을 코 끝에 갖다 대면 풍겨오는 핸드크림의 싱그러운 향은 맡는 이의 기분 까지 절로 좋아지게 하는 효과가 있다. 핸디한 사이즈로 수시로 들고 다니며 발라 주기에도 좋고, 또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이라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환절기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해주고 싱그러운 향기가 기분 까지 좋아지게 만들어주는 버츠비 보태니컬 핸드크림 2종은 버츠비 이커머스몰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