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2일(수)

15년 전 부모님 반대로 헤어졌다가 다시 만난 거였던 김윤지♥최우성 부부 (영상)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가수 김윤지가 남편 최우성과 현실적인 문제로 헤어졌던 가슴 아픈 사연을 고백해 눈길을 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윤지, 최우성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이들은 처음 사귀었던 건 15년 전이라고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김윤지는 "처음 이야기하게 된다. 그때 1년 정도 교제했다. 미국에서. 그날 번호 교환을 했다. 제가 먼저 물어봐서 하게 됐고 사귀어야겠다고 마음먹고 번호를 물어본 건 아니다. 근처로 이사 온다고 하니까. 대학교에서 공연하는데 놀러 오라는 식으로 먼저 연락했다"라고 회상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반면 최우성의 기억은 달랐다.


그는 "사귈 마음 없이 번호를 줬다고 말하는데 그러기에는 번호 주고 계속 연락했다. 저는 먼저 못한다. 싫었다는 게 아니라 너무 좋았다. 그래도 좀 아버님들 생각이 나서 먼저 연락을 못했다. 서로 뭐 만나자는 말을 하지 않고 같이 밥 먹고 쇼핑하는 사이가 돼 있더라. 그러고 나서 1년간 사귀었다"라고 말했다.


평범하면서도 알콩달콩 연애했던 김윤지와 최우성은 안타깝게도 부모님에게 사귀는 걸 들켜 헤어져야 했다.


최우성이 첫사랑이라 엉엉 울면서 억지로 헤어졌다는 김윤지는 "헤어지고 싶은 마음이 없었다. 감정이 좋을 때 헤어진 게 부모님께 걸렸다. 저희 아빠 입장에서 걱정됐던 것 같다. (시아버지와) 의형제라 만나다가 헤어지면 두 분 관계가 조심스러운 상황이었던 것 같다"라고 얘기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두 사람은 15년 전 헤어지면서 "다시 만나서 결혼하자"라고 약속했다고 한다.


김윤지와 최우성은 20대에 헤어졌지만 다시 만나 결혼할 수 있었던 인연에 대해 감사했다.


한편, 김윤지는 5살 연상의 공연 기획자 최우성과 함께 지난 9월 26일 웨딩 마치를 올렸다. 최우성은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의 아들이다.


김윤지는 결혼식 전 돌아가신 아버지가 생각난다며 눈물을 많이 흘렸다고 한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네이버 TV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