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모로칸오일이 올해 말까지 브랜드가 입점된 전국 백화점에서 행사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전국 백화점(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을 방문해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활용성이 높은 브랜드 인기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먼저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 구매 시 간편한 빗질만으로도 부드러운 모발을 가꿀 수 있는 '미니 디탱글링 콤'을 증정하며, 손상된 모발 회복에 도움을 주는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컨디셔너 500ml' 구매 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의 향을 완벽하게 재현한 '핸드 크림 프래그런스 오리지날 75ml' 정품을 증정한다.
모로칸오일은 지중해의 정취를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다양한 헤어 및 바디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소량만 사용해도 드라마틱한 헤어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어 국내외 많은 셀럽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모발 손상도에 따라 적당량을 모발에 골고루 도포하면 각종 외부환경에 의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정책으로 오프라인 쇼핑에 대한 기대감이 늘어나면서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어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그동안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며 피로감이 쌓인 고객분들이 모로칸오일의 인기 제품들을 통해 오프라인 쇼핑의 즐거움과 함께 뛰어난 브랜드 제품력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