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9일(일)

리복, '블프데이' 진행... 최대 70% 할인

사진 제공 = 리복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리복이 오는 18일까지 리복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리복 블프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중 최대 쇼핑 규모 기간인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한국에서도 소비자들이 큰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클래식 레더 레거시, 인스타펌프 퓨리, 나노 X1, 윈터 자켓 등 꾸준히 사랑받는 베스트셀러부터 올해 출시된 제품까지 리복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우선 리복은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매일 새로운 기획전인 ‘데일리 블랙딜’을 열고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오전 12시 열리는 데일리 블랙딜에서는 해당 날짜에만 특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공개된다. 12일 '스니커즈', 오는 13일 '홈 트레이닝', 14일 '온라인 단독 제품', 15일 '윈터 컬렉션', 16일 '리복 클래식', 17일 '콜라보레이션 제품', 18일 '라스트 찬스'로 구성됐다. 


특히 첫째날에 진행되는 스니커즈 데이에서는 인터벌 더블 로고, 리와이드 런, 클래식 레더 레거시를 비롯한 다양한 스니커즈를 최대 70% 할인한다.


리복은 행사 기간 리복 공식 멤버십 '리클럽' 기존 및 신규회원 모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 동안 제품을 구매한 리클럽 회원에게는 바운스 백 쿠폰도 제공한다. 이 쿠폰은 추후 7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다.


구매자들에게는 럭키드로우 응모 자격도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리복 앰배서더인 청하와 로꼬의 친필 싸인 신발 및 최대 10만원 상당의 블랙상품권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복은 온라인에 이어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리복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일년에 한 번 진행하는 큰 할인 이벤트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리복 블프데이'는 리복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일부 품목은 세일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할인 품목 및 가격은 리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