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다비네스가 올리브영 프리미엄관에 입점하며 온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뷰티앤케이가 공식 수입·유통하는 '다비네스'는 해외 유명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관'에 신규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다비네스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이라는 철학 아래 자연과의 조화 속에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다.
고기능성 '내추럴텍', 홈 케어 '에센셜 헤어케어', 프리미엄 '오이(OI)' 라인 등 7개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통해 다양한 헤어 고민과 문제를 개선해줄 수 있는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비네스는 이번 올리브영 프리미엄관에서 에너자이징, 퓨리파잉, 리밸런싱, 너리싱, D톡시파잉 등 내추럴텍 라인과 오이 올인원밀크, 오이 컨디셔너, 오이 샴푸 등 오이 라인으로 구성된 총 12개 제품을 판매한다.
권정아 뷰티앤케이 총괄 부장은 "MZ세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국내 1위 H&B 스토어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지속 가능성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생각하는 다비네스의 우수한 제품력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 채널도 더욱 강화해 나가며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