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티르티르가 체중조절을 위한 식사 대용식에 페퍼민트의 향를 더한 '빼르빼르 민트초코맛'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티르티르 이너뷰티 라인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인 '빼르빼르'는 소화를 돕는 5종 효소와 함께 식물성단백, 동물성단백, 완두단백 등의 단백질과 현미분말을 베이스로하여 칼로리는 줄이고 균형 잡힌 영향소 섭취를 가능하게 하는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이다.
티르티르는 기존 다크하고 풍부한 맛의 '초코맛'과 고소하고 마일드한 '곡물맛' 2종으로 출시한 '빼르빼르' 인기에 힘입어 최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민트 초코맛을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빼르빼르 민초맛'은 민트 특유의 상쾌함에 초코의 달달함까지 더해져 일명 '민초단'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티르티르는 '빼르빼르' 일 년 간 누적 매출 13억 원 돌파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너뷰티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제품 민초맛을 포함한 '빼르빼르' 3종 및 '퍼펙트 스킨 젤리', '퍼펙트 더블 컷', '유안차' 등 이너뷰티 10개 제품을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빼르빼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더불어 민초맛 출시 기념으로 단 하루만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고 즐거운 다이어트해보시길 바란다. 특히 '민초맛'은 호불호 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시도할 수 있도록 더욱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