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꼬박 1년을 기다린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2탄이 시작됐다.
지난 1일 올리브영은 '최대 60%' 파격적인 할인 조건을 내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2탄' 역시 올리브영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코덕들이 눈여겨 보는 브랜드 상품들이 총출동 했다.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닌 만큼 평소 애용하는 제품이나 꼭 한 번 써보고 싶었던 상품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아래 올리브영 행사 때 꼭 쟁여놓으면 좋은 '가성비 좋은' 꿀템들을 소개한다.
1. 라네즈 - 네오 쿠션
아이팟을 똑닮은 귀여운 비주얼로 출시 직후 수많은 코덕들을 사로잡은 라네즈의 '네오 쿠션'.
15초에 한개씩 팔리는 역대급 대박 쿠션으로 손 꼽히는 '네오 쿠션'은 얼굴에 초밀착돼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다는 호평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밀착력은 물론 커버력과 지속력 또한 좋아 한 번 사용해 본 소비자들은 무조건 재구매 한다고 할 정도로 제품력도 우수하다.
게다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민트 컬러까지 수많은 여성들의 파우치 필수템으로 꼽히고 있다.
2. 듀이트리 - 딥 그린 카밍 패드
출시 직후 올리브영 스킨케어 판매 1위를 기록한 '듀이트리'의 딥 그린 카밍 패드 역시 세일 기간에 꼭 쟁여둬야 할 아이템이다.
약산성 패드로 자극에 민감한 피부는 물론 빠르게 진정 효과를 주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으며 피부 각질 개선 효과에도 좋다.
또 쿨링 효과가 좋아 얼굴에 열이 많은 사람이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빨간 피부가 고민인 이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뷰티 유튜버 조효진이 픽한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3. 클리오 - 프로아이팔레트 /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색조 메이크업계의 한 획을 그은 클리오 역시 이번 행사에 동참했다.
클리오의 '프로아이팔레트'는 기본 베이스 컬러부터 영롱한 펄감이 가득한 섀도 10구가 들어 있어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유명하다.
또 컬러 믹스 하기 좋은 꿀조합들만 모아 버릴 색상이 없다는 호평이 자자하며 최근 아이돌 그룹 에스파가 픽한 제품으로도 큰 인기를 끌었다.
이외 클리오의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는 '1+1 기획'으로 출시돼 저렴한 가격에 친구와 함께 나눠 쓰기도 좋다.
4. 닥터지 -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이 지나도 건강한 피부를 위해 외출할 때 꼭 잊어서는 안 될 것이 있다.
바로 선크림이다. 닥터지의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오랜 시간 유지되도록 밀착력 있고 영양감 있는 제형을 자랑한다.
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으로 스킨 케어 제품에 사용될 정도로 순한 무기자차 성분을 사용했다.
무엇보다 산호초에 유해한 성분을 제회해 바다를 해치지 않는 착한 성분으로 환경 보호에 앞장 섰으며 친환경 포장으로 그 정점을 찍고 있다.
5. 아이소이 - 장수진 크림
91만 뷰티 유튜버 디렉터파이가 선택한 크림으로 윰명한 아이소이의 '장수진 크림' 역시 할인가에 꼭 쟁여둬야 할 항목 중 하나다.
장벽 수분 진정의 장수진 크림은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며 무려 100시간 보습이 지속되는 장점을 가졌다.
특히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속보습까지 꽉 잡아줘 속건성인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좋다.
6. 메디힐 - 마스크팩
메디힐의 '마스크팩'은 1일 1팩으로 피부 관리에 도전한 이들이라면 안 써 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제품이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에 오른 메디힐의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은 주름개선 기능성으로 진정 보습 효과에 탁월하다.
사용 후 끈적임 없는 촉촉한 워터 타입 에센스로 산뜻하고 기분 좋은 수분감을 피부에 꽉 채워 넣어준다.
이외에도 워터마이드 풀업 에센셜 마스크,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비타 라이트빔 에센셜 마스크, 태반 리바이탈 에센셜 마스크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