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드디어 마블 팬들이 목 빠지게 기다리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가 촬영에 돌입했다.
2017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개봉 이후 약 4년 만이다.
지난 8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은 마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3'가 현재 촬영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제임스 건 감독은 이날 트위터를 통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배우들과 함께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 한 장과 함께 촬영 소식을 전했다.
그는 "여기까지 오는 것은 이상하고 길고 때로는 도전적인 여정이었지만, 장애물들이 오히려 이 순간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었다. 촬영 첫날 가디언즈 가족과 함께 세트장으로 돌아왔다"라고 밝혔다.
영화에는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데이브 바티스타, 빈 디젤, 브래들리 쿠퍼 그리고 캐런 길런 등 대부분의 배우가 그대로 출연한다.
현재 알려진 바에 따르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3'은 시리즈의 이야기를 끝내는 마지막 영화가 될 전망이다.
2017년 제임스 건 감독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3'에 대해 "이것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이야기를 마무리 짓고, 이 캐릭터들이 향후 10년 이상 동안 MCU 영화에 등장하도록 영화를 만들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지난해 4월 인스타그램 스토리 질의응답을 통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3'의 주인공 중 누군가가 사망하며 예상보다 어두운 스토리가 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에 영화 팬들의 기대와 함께 아쉬움이 커지고 있다.
한편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3'은 오는 2023년 5월 5일 개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