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오에니르가 부드럽고 편안한 오에니르만의 감성을 담은 '이지 소프트 립'을 8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our와 스페인어 teñir의 합성어로 탄생한 오에니르는 당신의 일상에 물든다는 의미를 가지고 좋아하는 것들로만 자신의 공간을 가득 채워 각자의 취향과 공간을 소중하게 아끼고, 일상을 즐겁게 지낼 수 있길 바라는 브랜드 가치를 추구한다.
오에니르의 첫 제품 '이지 소프트 립'은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되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소프트 립스틱으로 매트 립스틱의 단점인 각질 부각, 건조함 등을 보완하여 벨벳같이 부드러운 텍스처로 입술 주름을 매워 매끈하게 깔끔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시스루 매트 텍스처로 투명한 발색을 보여주는 '이지 소프트 립'은 맑게 발색되는 총 4가지 컬러로 처음 선보이며 산뜻한 하루에 어울리는 맑은 레드 '비비레드', 편안한 날 함께하기 좋은 차분한 로즈 '코지로즈', 따뜻한 기분을 선사하는 뉴트럴 베이지 '코코베이지', 일상에 특별함을 더해주는 부드러운 플럼 '드라이플럼'으로 다양한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컬러 구성을 제공한다.
오에니르는 이번 '이지 소프트 립'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약 3주간 무료배송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지 소프트 립' 한 컬러 단품 구매 시 각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추가 5% 할인이 더해져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