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뉴발란스가 2021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티저 기간동안에만 진행되는 티저 이벤트부터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블랙프라이데이 티저 기간은 오늘(8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1일 오후 11시 59분까지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상품마다 각각 일정된 몇 명이 모이면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 공동구매부터 11월 9일 오전 10시부터 오직 VIP&GOLD 회원들에게만 오픈되는 시크릿하고 특별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시크릿 기획전을 준비했다.
또, 본 프로모션 때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티저기간 동안 장바구니에 미리 담아두면 랜덤추천을 통해 뉴발란스가 대신 결제해주는 CART FLEX 이벤트도 있다. 총 6명의 당첨자에게 최대 300만원의 금액을 제공한다.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본 프로모션은 11월 15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전 9시 59분까지 성인과 키즈 상품 총 1,182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할 예정이다.
특히 티저 기간에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위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상품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핫찬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셔츠부터 후드티 등 의류를 비롯해 매일 다양하고 새로운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그동안 뉴발란스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았다"며,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1년에 한번 있는 행사인 만큼, 고객들에게 푸짐한 쿠폰과 이벤트 등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뉴발란스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MyNB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