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영화 '범죄도시2' 새 예고편 공개...마동석 "맞다가 죽을거 같으면 벨 눌러" (영상)

영화 '범죄도시2'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배우 마동석 표 쾌감 액션을 볼 수 있는 '범죄도시2' 두 번째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6일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채널에 '영화 '범죄도시2' 론칭 예고 2' 영상을 게재했다.


"마동석 그가 온다"라는 커다란 자막과 함께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매섭게 돌진하는 마동석의 넓은 등판이 나왔다.


이후 마동석은 아무런 무기 없이 조폭들을 화끈한 발차기로 제압해 탄성을 자아냈다.



영화 '범죄도시2'


계속된 영상에서는 쉴 틈 없이 쏟아지는 마동석표 맨주먹 액션의 향연이 펼쳐졌다.


마동석은 펀치 한 방으로 상대를 쓰러뜨리고 자동차 앞 유리창을 깨부수는가 하면 놀라운 괴력으로 사람을 들어 내동댕이쳐 소름을 유발했다.


끝으로 마동석은 버스 안에서 "맞다가 죽을 거 같으면 벨 눌러, 내리게 해줄게"라며 험악한 인상으로 다가와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영화 '범죄도시2'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는 영상 하단에 "오랜만에 제대로 맨주먹 맛 좀 볼래. 모두가 기다렸던 레전드 범죄 액션의 컴백. 나였으면 벌써 벨 눌렀다에 한 표"라는 글을 남겨 공포와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범죄도시2'는 가리봉동 소탕작전 이후 4년, 괴물 형사 마석도(마동석 분)와 금천서 강력반이 강력한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직접 나서는 모습을 그린다.


전편을 뛰어넘는 액션 카타르시스를 보여줄 '범죄도시2'는 오는 2022년 개봉 예정이다.


영화 '범죄도시2'


YouTube 'ABO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