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아이소이,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참가... 파격 할인 혜택

사진 제공 = 아이소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이소이가 11번가의 '2021 십일절 페스티벌'에 참가, 11번가 및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동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하나 구매 시 추가제품을 제공하는 1&1과,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제공해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1+1 혜택이 제공한다. 


특히 아이소이와 11번가는 소비자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각 브랜드 사이트만의 단독 혜택을 추가 마련해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소이의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각 라인의 대표제품들로 행사 품목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표 품목인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은 올리브영 세럼 부문 8년 간 1위이자, 올 상반기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대용량 제품(70ml) 구매 시 할인된 가격에 15ml를 추가 증정한다. 


갑작스러운 피부 고민을 잠재워줄 수 있는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응급스팟)'은 대용량(28ml)를 구매 시 14ml을 추가 증정하고, 민감 피부의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귀신앰플)'도 대용량(60ml) 구매 시 30ml를 추가 증정한다.


이외 수분라인, 모공라인, 미백라인 등 피부 고민 별 라인은 물론, 바디&헤어 라인에서도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등급별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해 행사 상품 외의 제품 구매 시에도 할인의 혜택을 계속 만날 수 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11번가의 십일절 페스티벌을 기점으로 하여, 각각 브랜드 쇼핑몰에서 다채롭고 풍성한 할인혜택을 전방위적으로 동시 제공한다"며 "이번 행사는 아이소이의 성분 철학과 제품 효과를 믿고 애정해 주신 고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새로운 고객들이 아이소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로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 적용하여 엑설런트로 통과해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