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롯데시네마서 고소한 '치즈 팝콘' 단돈 '1천 원'에 먹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 수퍼플렉스G / 사진 제공 = 롯데컬처웍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당분간 롯데시네마에서 고소하고 맛있는 팝콘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게 됐다.


8일 오전 멀티플렉스 영화관 롯데시네마는 영화진흥위원회가 주관하는 '모든요일 6천원할인'과 연계한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모든요일 6천원할인'과 연계한 2차 이벤트로 '치즈 팝콘' L 사이즈를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교환권을 오늘(8일)부터 배포할 예정이다.


해당 교환권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이나 웹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2차 이벤트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사진 =  인사이트 


교환권은 1주 1인 2매씩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요일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에 맞춰 음식물 섭취가 가능하고, 좌석거리두기가 해제된 '백신 패스관'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많은 관객이 영화를 통해 하루 빨리 일상을 회복하길 바라며, 롯데시네마도 관객이 영화관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지난 11월 1일에 진행된 '콜라 무료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차로 진행했으며, 이벤트 공개와 동시에 무료 교환권이 매진되며 고객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롯데시네마 측은 향후 '모든요일 6천원할인' 이벤트를 추가로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