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릴스 챌린지' 진행

사진 제공 = 마녀공장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마녀공장이 오는 19일까지 '퓨어 클렌징 오일 릴스 챌린지(이하 퓨클오 릴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퓨클오 릴스 챌린지'는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스타그램 릴스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특히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다양한 퍼포먼스는 물론 시크하고 도도한 카리스마를 뽐내며 연일 역대급 무대를 선사한 효진초이와 가비의 청순반전 클렌징 모습을 엿볼 수 있어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참여 방법은 마녀공장의 대표 클렌징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과 함께 효진초이, 가비를 따라 준비된 음원에 맞춰 나만의 클렌징 릴스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영상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게시하면 되며, 업로드 후에는 마녀공장 공식 계정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완료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애플워치 SE(2명)'를 지급하며,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마녀공장 베스트 셀러 5종(5명)과 퓨어 클렌징 오일(20명)을 증정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이번 릴스 챌린지를 통해 짙은 메이크업 속에 감춰져 있던 효진초이와 가비의 청순하고 상큼한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순하지만 완벽한 클렌징력을 자랑하는 '퓨어 클렌징 오일'로 많은 분들이 나도 몰랐던 숨겨진 청순감을 발견해 보시 길 바란다"고 말했다.


'퓨클오 릴스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녀공장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