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사용자의 개성에 따라 전·후면 색상을 마음껏 조합할 수 있어 큰 기대를 모은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의 실물 사진이 공개됐다.
노랑 상판과 파랑 하판 그리고 블랙 프레임으로 이른바 '미니언즈 컬러'로 불린 이 색 조합은 실물이 공개됨과 동시에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갤럭시Z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 미니언즈 컬러 실물"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20일 온라인으로 '갤럭시 언팩 파트2' 행사를 열고 마치 이 회사의 '비스포크' 냉장고처럼 색상을 조합할 수 있는 '갤럭시Z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을 선보였다.
비스포크 에디션에는 블랙, 실버 등 2가지 프레임 색상과 블루, 옐로우, 핑크, 화이트, 블랙 등 5가지 전·후면 색상을 적용할 수 있다.
가능한 색상 조합은 총 49가지다. 2종 프레임 색상과 5종 전면·후면 색상을 각각 조합하면 총 50가지다.
해당 사용자는 상판은 노랑, 하판은 파랑 그리고 블랙 프레임을 조합해 갤럭시Z플립3 제품을 출고 받았다.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이미 '미니언즈' 컬러로 불리는 조합이다.
공개된 사진 속 갤러깃Z플립3 미니언즈 컬러는 귀엽고 톡톡 튀는 매력을 뽐냈다. 또 사용자가 자체 제작한 미니언즈의 눈 모양 라벨지까지 더해져 마치 '미니언즈 에디션'으로 출고된 제품으로 보였다.
넓은 면적의 외관은 실제 미니언즈 굿즈를 보는 등 노랑과 파랑으로 구성됐으며 테두리 라인에 입힌 블랙 컬러가 깔끔한 이미지를 선사했다.
작성자는 "5주 걸린다고 했는데 빨리 주문해서 그런가 2주가량 걸렸다"라면서 "케이스의 Z 색상만 살짝 다르고 내용물은 같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그러면서 "색이 생각보다 차분하다. 완전 무광이라기보단 무광 도색 위에 투명 플라스틱을 덮은 느낌이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갤럭시Z플립3 미니언즈 컬러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다. 이들은 "생각보다 더 귀엽다", "완전 영롱하다", "완전 미니언즈 보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