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데코르테가 궁극의 퀄리티를 의미하는 AQ 라인에서 첫 바디 & 핸드 케어 제품 'AQ 바디 & 핸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데코르테만의 독보적인 AQ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바디 그리고 손 끝까지 하루 종일 온몸을 촉촉하고 광채나는 바디 피부로 만들어준다.
은은한 페일 핑크 컬러의 패키지는 데코르테 아트 디렉터 마르셀 반더스가 디자인한 AQ 시그니처 패턴을 입어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또한, AQ의 아이코닉한 월하미인 향이 마치 살롱에서 트리트먼트를 받은 듯 마음까지 평온하게 만들어준다.
AQ 바디 & 핸드 컬렉션은 AQ 핸드 에센스, AQ 트리트먼트 바디크림, AQ 트리트먼트 바디오일 3가지 제품 구성으로 출시되었다. AQ 바디 크림과 오일은 풍부한 영양감을 주어 더욱 윤기 있고 탄력감을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주며, 수분을 머금은 탄력감과 마음을 평온하게 해주는 월하미인의 향이 은은하게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손끝까지 부드러운 피부결, 투명함을 선사하는 AQ 핸드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매끈한 텍스처로 피부 건조함을 물론, 주름까지 케어해준다.
피부 속부터 빛이 차오르는 듯한 럭셔리 광채를 부여하는 'AQ 바디 & 핸드 케어'는 지난 11월 1일부터 데코르테 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