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이소이는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이하, 잡티세럼)'에 풍부한 보습감을 더한 '블레미쉬 케어 딥 세럼(이하, 건성 잡티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8년간 올리브영 누적판매 1위 에센스인 ‘잡티세럼’의 효과는 알고 있지만, 더 진한 보습감을 필요로 하는 민감·건성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출시됐다.
아이소이 잡티세럼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고, 히알루론산, 호호바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의 자연유래 보습 성분을 더해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어성초, 병풀 등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께 배합해 민감·건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아이소이 '건성 잡티세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잡티개선 및 피부톤, 피부결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속보습 개선 임상을 통해 한층 깊어진 보습감을 인증받기도 했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 및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까지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소이는 이번 건성 잡티세럼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은 물론, 오리지널 버전의 잡티세럼, 첫구매용 잡티세럼 스페셜 키트 등 최대 50% 할인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공식몰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