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디어달리아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강렬하게 빛내줄 '미스틱 소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어달리아의 '미스틱 소울 컬렉션'은 다채롭게 빛나는 유니버스 글리터에 몽환적인 색감이 어우러져 우아한 글램 스파클 룩을 연출하며, 신비로운 버건디 컬러에 홀리데이 오너먼트를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한정 패키지로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파라다이스 쉬어 듀 립스틱'은 차분하면서도 깊이 있는 컬러가 입술을 자연스럽게 물들이며 이슬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광택으로 맑고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톤 다운된 핑크에 브라운이 가미된 '클라우디아', 브릭에 가까운 베리 레드의 '나오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차분함과 맑은 생기 사이의 우아함을 선사한다.
'파라다이스 인텐스 싱글 섀도우'는 럭셔리한 컬러감에 시선이 집중되는 풍부한 홀로그램 펄이 더해져 어느 각도에서도 아름답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딥 브라운 컬러의 '어딕션', 플럼 레드 컬러의 '디자이어', 샴페인 핑크 컬러의 '일루전' 세 가지 컬러에 각각 퍼플, 골드, 핑크, 실버 등 고광택 홀로그램 펄이 강렬하고 입체적인 눈매를 완성하며 홀리데이 시즌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아낸다.
특히, 자석 탈부착이 가능한 리필러블 타입으로 원하는 컬러로 교체가 가능하고 비건 브랜드답게 재생 플라스틱을 활용한 용기로 탄소 영향력을 낮추며 지속 가능성까지 염두에 두었다.
한편, 디어달리아는 11월부터 위드 코로나가 시행되며 홀리데이 시즌을 기대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디어달리아 공식몰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주요 단독 매장에서 '미스틱 소울 컬렉션'의 립스틱과 섀도우 단품 구매 시 레이어드 하기 좋은 미니 립 제품을 증정하며, 세트 구매 시에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화장품이나 주얼리를 보관할 수 있고 핑크 골드와 버건디로 홀리데이 무드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달리아 모먼트 주얼리 박스'를 증정한다.
강렬하면서도 신비로운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주는 '미스틱 소울 컬렉션'은 오는 11월 4일부터 디어달리아 공식몰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