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SM C&C, 통합 브랜드몰 오픈

사진 제공 = SM C&C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SM C&C가 커머스 브랜드 '셀럽브랜드'의 통합 브랜드몰을 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보아의 덕다운 머플러 '리틀버드',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친환경 대나무 칫솔 및 천연 치약 세트 '옳치옳치', 소녀시대 권유리의 홈트레이닝 용품 세트 '유리한 홈트', 걸그룹 빌리 멤버 수현의 10대를 위한 립틴트 '티인트', 앰플 폭탄 세안밤, '앰플브라운' 등 5가지 상품이 입점됐다. 


기존에는 이 제품들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나 각각 개설된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으나 통합 브랜드몰이 열리면서 한 곳에서 구입 가능해졌다.


SM C&C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맞아 4가지 이벤트를 연다. 0원 타임딜∙반값 할인∙쿠폰 증정∙무료배송 이벤트다.


사진 제공 = SM C&C


먼저, 오픈 당일인 지난 1일 하루 동안 셀럽브랜드 제품을 0원에 살 수 있는 '0원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했다. 9시, 11시, 13시, 15시, 17시 정각에 한정 수량이 오픈됐다. 


0원 타임딜 이벤트에 더해 이날만 모든 상품을 반값으로 판매했다. 오픈 기념으로 오는 7일까지 쓸 수 있는 1만원 쿠폰도 증정된다. 모든 상품은 11월 한 달간 무료배송된다.


SM C&C 남궁철 대표는 "셀럽브랜드, 앰플브라운의 우수함을 경험한 소비자들이 SM C&C 커머스 브랜드의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한 곳에서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통합 브랜드몰을 오픈했다"며 이와 더불어 "내년에는 SM엔터테인먼트 그룹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아시아 시장을 필두로 해외 진출을 가속화함으로써 시장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