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SM엔터, 올해도 '핼러윈데이'에 역대급 '코스튬 콘테스트' 연다

Instagram 'bumkeyk'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SM엔터테인먼트가 오는 31일 핼러윈 코스튬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예고했다.


30일 SM엔터테인먼트(SM)는 SM 핼러윈 코스튬 콘테스트 'SMTOWN WONDERLAND 2021 - Welcome to SM HALLOWEEN HOUSE'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10월 31일에 공개된다는 말과 함께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의 이름이 새겨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SM은 핼러윈 코스튬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아티스트의 이름으로 상금을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


SM이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한 금액은 보호종료청년의 자립을 위해 교육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SM 핼러윈 코스튬 콘테스트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비대면 콘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핼러윈 분장을 하고 코스튬을 입은 슈퍼주니어 신동, 시원, 샤이니 온유, 레드벨벳 예리, NCT, 에스파 등 SM 아티스트들의 영상과 이미지는 오는 31일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그루트로 변신한 에프엑스 루나 / Instagram 'smtown'


매년 SM 소속 아티스트들은 SM 핼러윈 파티를 통해 화려한 분장과 코스튬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팬들은 2021년 핼러윈을 기념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드러냈다.


반면 일각에서는 샤이니 키, 소녀시대, 엑소 멤버 등이 코스튬 콘테스트 명단에 없자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Instagram 'sm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