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통통한 모습으로 주인공 될 수 없다"며 52kg→47kg 감량한 '키 164cm' 김세정 (영상)

YouTube 'OFFICIAL KIMSEJEONG'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김세정이 한달 채 안되는 시간 동안 무려 5kg 감량에 성공했다.


지난 23일 김세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다이어트 브이로그' 6번째 이야기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혹독한 식단 속에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김세정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뮤지컬 촬영하느라 에너지를 많이 쏟는 와중에도 사과로 한 끼를 해결하는 등 다이어트에 열과 성을 다했다. 



YouTube 'OFFICIAL KIMSEJEONG'


피나는 노력 끝에 김세정은 23일 만에 목표 몸무게였던 47kg대에 진입했고, 기쁜 마음을 주체하지 못했다.


김세정은 박수 치며 자축하더니 "성공적으로 (다이어트) 마무리를 했습니다"라고 말하며 살짝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세정은 "좋은 마음으로 여러분들 앞에 설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라며 활짝 웃었다.


앞서 김세정은 새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비수기에 찐 살을 뺄 것을 선언한 바 있다.



YouTube 'OFFICIAL KIMSEJEONG'


당시 키 164cm, 몸무게 52kg였던 김세정은 "통통한 모습으로는 주인공이 될 수 없겠다는 판단하에 제가 특급 조치를 내렸습니다"라고 알렸다.


한편 김세정이 출연하는 '사내 맞선'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해화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작품은 탁월한 외모와 두뇌, 엄청난 재력, 사업가로서의 수완까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재벌 3세 강태무(안효섭 분)와 우연한 사고로 자신의 회사 대표인 그와 맞선을 보게 된 신하리(김세정 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달콤 살벌한 사내 로맨스를 그린다.


YouTube 'OFFICIAL KIMSEJE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