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슬로우 글로우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지하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25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슬로우 글로우 전 제품 10종을 비롯해 브랜드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TVC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키트 3종을 만날 수 있다.
TVC 광고 키트 3종은 라이프 사이클에 맞는 건강 포트폴리오 관리를 위한 '데일리 스타터 키트'와 '다이어트 키트', '데이 앤 나이트 밸런스 키트'이다.
슬로우 글로우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TVC 광고 키트 3종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아티초크 라인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아티초크 리듀서) 4주치 분량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슬로우 글로우 관계자는 "그랜드 론칭을 기념해 진행한 브랜드 데이 행사 이후 슬로우 글로우 제품을 직접 만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에서 한달 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천천히 반드시 빛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 글로우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팝업 스토어의 이벤트 및 판매 제품 관련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