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영화 '나의 끝, 당신의 시작', 미스틱 감성 스틸컷 공개

사진 제공 = 마노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떠난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미스틱 감성 로맨스 '나의 끝, 당신의 시작'이 오는 11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사랑의 모든 감정을 담은 미스틱 감성 스틸 8종을 공개했다.


미스틱 감성 로맨스 '나의 끝, 당신의 시작'은 만남부터 이별까지라는 로맨스의 전형적인 흐름을 벗어나며 시작한다. 


"나의 끝은 너의 시작이야"라는 알 수 없는 말을 남기고 떠난 아론(율리우스 펠드마이어)과 그가 없는 낯선 삶에 던져진 노라(사스키아 로젠달)의 이야기를 담은 이 영화는 베를린 국제 영화제, 뮌헨국제영화제 등 다수의 영화제에서 호평받은 마리코 미노구치 감독 데뷔작으로 독일 영화 비평가 협회 최우수 장편 데뷔상과 최우수 각본상을 수상 한 바 있다. 


미스틱 감성 스틸 8종 - "보는 내내 감정적인 순간들을 계속해서 만나게 된다"_filmdienst. de


사진 제공 = 마노엔터테인먼트


공개된 미스틱 감성 스틸 8종은 주인공 노라의 시점에서 연인인 아론을 처음 만나 두근거렸던 순간부터, 이별 후 가슴 찢어지는 고통을 극복하는 과정을 담은 이미지들이다. 


첫 번째 스틸은 지하철역에서 두 사람이 처음 만나는 순간으로, 운명이라고 믿는 아론이 노라에게 다가오고 있는 장면이다. 다음 스틸들은 연인으로 가까워진 두 사람이 서로 입 맞추고, 길을 걷는 등 공간과 시간을 공유하며 사랑을 키워나가는 장면들이다. 


사람들과 섞이지 못하고 소외되어 있는 뒷모습, 알 수 없는 상황을 확인하려는 옆모습은 이를 지켜보는 사람들에게 미스틱한 감성을 느끼게 한다. 


마지막 스틸은 노라가 결연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향해 총을 겨누고 있지만, 대상을 알 수 없다. 이처럼 '나의 끝, 당신의 시작'은 시작에서 끝까지 다양한 감정들과 더불어 깊은 사랑과 미스틱한 감성을 느끼게 해준다.


관객들을 강렬하게 끌어당길 신비로운 감성 로맨스


사진 제공 = 마노엔터테인먼트


언론, 평단, 관람객들은 이 영화에 대해 "강렬한 영화적 경험!"-Der Spiegel, "세상의 모든 감정"-Kino_Zeit, "올해 최고 영화 중 한편"-Proframmkino, "감독의 차기작이 기대된다"-TNG/View, "훌륭한 스토리텔링, 배우들의 연기가 눈에 띈다"-MarS/Sofahelden 등의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언젠가 보았던 데자뷔처럼, 관객들을 강렬하게 끌어당길 신비로운 감성 로맨스, '나의 끝, 당신의 시작'은 오는 11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