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에스트라, 캡슐이라 가능한 '아토베리어365 크림' 캠페인 전개

사진 제공 = 에스트라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에스트라가 배우 원지안과 함께 자사의 대표 제품인 '아토베리어365 크림'으로 '캡슐이라 가능한 보습'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캡슐이라 가능한 보습'이라는 주제로, 겨울철 극한의 건조한 환경에서도 더마온 보습 캡슐을 함유한 '아토베리어365 크림'의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지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에스트라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원지안을 모델로 광고 영상을 제작, 더마온 캡슐이 얼굴에 씌어져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내는 모습을 직관적으로 담았다.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이번 영상의 모티브인 '더마온'을 하얀색 캡슐로 확인할 수 있는 고보습 크림이다. 


더마온은 피부 장벽에 해당하는 피부 지질의 성분뿐 아니라 구성 형태까지 유사하게 구현한 아토베리어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피부에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어 보습막을 형성하고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시간 지속 보습력을 확인한 바 있다.


한편, 에스트라는 광고 온에어와 동시에 대규모 샘플링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에스트라 공식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보습캡슐을 빠르게 터뜨려 보습장벽을 완성하는 게임 참여자 중 1만명을 즉석에서 당첨해 아토베리어365 크림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1월 14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아토베리어365 크림 사용 후기를 담은 보습 일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차가워진 바람으로부터 건조해진 피부를 지킬 수 있는 비결은 첫째도 보습, 둘째도 보습이다"라며, "올겨울, 여러 데이터를 통해 보습력을 인정받은 아토베리어365 크림으로 탄탄한 피부 장벽은 물론, 촉촉한 피부까지 함께 지켜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