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키스뉴욕이 굽는 젤 네일 '젤럽'의 '믹스 앤 매치, 마블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젤럽은 네일 숍에서 갓 바른 듯한 진짜 젤 느낌 그대로 구현하여, 바르고 굽듯이 붙이고 구우면 완성되는 젤 네일 스티커 제품이다.
말랑말랑 소프트한 질감으로 다양한 손톱 표면 굴곡에도 들뜸 없이 유연하게 밀착되어 붙인 것조차 잊게 만드는 편안한 피팅감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마치 손톱에 조명을 켠 듯한 선명한 컬러감과 광택감이 가장 큰 특징으로 더욱 엣지 있고 볼륨 있는 손톱을 완성한다.
이번에 출시한 '믹스 앤 매치, 마블 컬렉션'은 여러 가지 컬러의 매력적인 색 조합으로 볼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디자인이다.
포근한 누드 계열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분위기를 자아내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베이직 홀릭', 톤 다운된 따듯한 색감의 웜 핑크 계열로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선사하는 '베이비 파우더', 밤하늘이 연상되는 톤 다운된 블루 계열의 매력적인 컬러로 차분하면서도 낭만적인 무드를 선사하는 '미드나잇 블루', 보랏빛에서 분홍빛으로 서서히 번져가는 그라데이션으로 해가 지기 시작하는 하늘의 따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블루베리 나이츠'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믹스 앤 매치, 마블 컬렉션' 출시와 함께 오는 11월 1일까지 네일 & 페디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젤럽 LED 램프를 증정한다.
한편, '믹스 앤 매치, 마블 컬렉션'은 키스뉴욕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