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배우 최수영이 '더블유 코리아'를 통해 고혹미 넘치는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컨템포러리 아트 & 뷰티 브랜드, V&A 뷰티의 뮤즈로 카메라 앞에 선 최수영은 V&A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과 함께 한층 투명하고 탄탄해진 피부를 선보였다.
우아한 분위기의 화이트 의상과 매혹적인 눈빛 연기만으로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한 최수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건강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초밀도 투명 피부를 자랑했다.
화보 속 최수영이 사용한 'V&A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은 독자적인 항산화 성분 '폴리테놀'과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 '페나니치 워터'가 함유된 항산화 앰플로, 눈에 보이는 다크 스팟과 피부 밀도를 동시에 케어해 탄탄하게 차오르는 탄력감과 눈에 띄게 맑아지는 피부결을 느낄 수 있는 투명 에이징 앰플이다.
유럽 건축양식을 연상시키는 유려한 아치형 쉐입과 V&A 뮤지엄이 소장한 윌리엄 모리스 작가의 아트워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아티스틱한 무드가 느껴지는 제품 디자인 또한 최수영의 우아한 이미지와도 완벽하게 어우러진다는 평이다.
한편, V&A 뷰티와 함께한 배우 최수영의 화보와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V&A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의 구매는 V&A 뷰티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