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가 민감하고 건조한 바디 피부를 위한 진정 보습 더마 워시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워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조한 가을 환절기를 맞아 민감해진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가 늘어나며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찬바람, 일교차 등 외부자극으로 피부 장벽이 무너지며 피부 속까지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한데, 그 중에서도 약해진 피부를 위해 워시 제품도 보습을 더하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는 저자극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샤워단계부터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진정 보습 더마 워시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워시'는 건조함으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을 완화시켜주는 안심 포뮬러로 잦은 샤워로 자극을 느끼거나 건조하고 가려움을 느끼는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실제로 임상시험을 통해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효과를 입증했다.
바디는 물론 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는 투인원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크림 투 폼 제형으로 조밀하고 촉촉한 거품이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며 샤워 단계부터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채워준다.
11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마비의 신제품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워시'는 더마비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을 비롯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