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얼굴천재' 정해인X지수 나오는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 '설강화' 첫 티저 (영상)

JTBC '설강화: snowdrop'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JTBC '설강화: snowdrop'가 블랙핑크 지수와 배우 정해인의 감성적인 순간을 담은 첫 공식 티저를 공개했다.


최근 JTBC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JTBC 온라인 채널을 통해 '보고 싶다 한 번만 봤으면 좋겠어'라는 제목으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호수여자대학교 기숙사의 아름다운 인테리어, 종이 비행기, 거리에 내리는 눈, 그리고 주인공들 사이의 꿈 같은 순간들을 포함한 그림 같은 장면들을 보여준다.


주인공들 사이의 내레이션은 80년대 한국을 배경으로 애절한 로맨스 분위기를 조성하기도 했다.


JTBC '설강화: snowdrop'


"미안해요 나 때문에"라고 말하는 수호(정해인 분)를 시작으로 "보고 싶다 한 번만 봤으면 좋겠어"라는 영로(지수 분)의 목소리로 끝이 났다.


'설강화'는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어느 날 갑자기 여자대학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와 서슬 퍼런 감시와 위기 속에서도 그를 감추고 치료해 준 여대생 영로의 시대를 거스른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JTBC 'SKY 캐슬'을 성공시켰던 유현미 작가와 조현탁 감독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드라마는 12월에 방영될 예정이다.


JTBC '설강화: snowdrop'


YouTube 'JTBC Dr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