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세드림은 플레이키즈프로에서 21 겨울 시즌을 맞아 나이키 스우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나이키를 대표하는 '스우시(Swoosh)' 로고가 돋보인다. 최근 원마일웨어에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보머자켓, 풀집후디, 맨투맨, 조거팬츠 등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빅 로고 디자인을 더해 유니크함을 강조했다.
2개의 빅 스우시가 매력적인 스우시풀집후디, 스우시맨투맨과 스우시조거팬츠 등 트레이닝 상하의 제품들은 블랙과 그레이 두 색상으로 출시되어 활용도가 높으며, 겨울시즌 편안한 데일리 이너웨어로도 착용하기 좋다.
특히 맨투맨과 조거팬츠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나이키 성인 라인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키즈 라인으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착용해 캐주얼한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한 스우시 음각 로고 포인트가 눈길을 끄는 스우시보머자켓은 부드러운 플리스 기모 안감과 시보리 처리된 소매로 찬 기운을 막아 체감온도를 높여준다. 나이키 특유의 세련된 블랙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간절기 시즌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밝은 색감으로 활기를 더한 제품들도 눈길을 끈다. 앞뒤의 길이감이 다른 기장과 캥거루 포켓이 특징인 스우시페티 풀오버후디 역시 플리스 안감을 적용해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핑크와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나이키 스우시 패턴과 함께 가볍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루즈핏으로 아이들의 활동성을 더욱 높였다.
여기에 비니 모자와 장갑으로 구성된 스우시폼비니세트를 함께 코디하면 더욱 패셔너블하고 따뜻한 겨울철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플레이키즈프로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VIP 스페셜 쿠폰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쑥쑥포인트멤버십 VIP 고객들을 위한 혜택 프로모션으로,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컨버스키즈를 선호 브랜드로 선택한 '열매', '새싹'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1년 겨울 시즌 아우터를 포함하여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오건영 바잉 MD는 "겨울을 앞두고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나이키 스우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른 한파로 추워진 요즘, 나이키 스우시 캡슐 컬렉션으로 간절기 아이들의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챙겨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