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피브, 저자극 트러블 케어 '하이퍼-클리어링 스팟 패드' 출시

사진 제공 = 피브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피브가 민감해진 피부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줄 저자극 토너 패드 '하이퍼-클리어링 스팟 패드'를 자사몰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퍼-클리어링 스팟 패드'는 트러블의 근원인 피부 속 면포(트러블씨앗)케어에 효과적인 피브의 핵심 원료 '석시닉애씨드'를 함유해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 아침 저녁 사용하면 유·수분 밸런싱은 물론, 들뜬 각질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정돈해 피지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약산성 제품으로 모든 피부타입에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예민한 트러블 부위를 보다 순하고 편안하게 케어하기 위해 '하이퍼-클리어링 스팟 패드'는 목화솜 100% 코튼 양면 패드를 사용해 필요에 따라 부드러운 플레인 패드와 거즈면 패드로 활용 가능하며, 풍부한 수분감을 지닌 워터리 텍스쳐의 에센스가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피브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14일까지 자사몰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퍼-클리어링 스팟 패드'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디럭스 4종(토너,세럼,크림,나이트 마스크)' 중 1개 제품을 선택 증정한다. 여기에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피브의 모델 '정호연'의 친필 사인이 담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한다.


피부 트러블을 집중 케어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 줄 피브의 '하이퍼-클리어링 스팟 패드'와 해당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피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