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자운결이 10월 19일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자운결 진액바'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2개입 1박스+체험분 5g 1개', '2개입 2박스+체험분 5g 1개', '2개입 3박스+체험분 5g 1개+우드브러시' 총 세 가지 구성품이 소개된다.
자운결 진액바는 13가지 한약재 등 천연 원료를 기본 베이스로 만든 한약성분 한방뷰티를 추구하는 제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인비트로 시험에서 96.31%의 항균 효과가 확인된 여드름 케어용 제품이다.
특히 진액 제형의 높은 흡착력으로 노폐물을 깨끗하게 비워주고 강한 자외선, 미세 먼지 등으로 예민해져 피지 컨트롤이 어려워진 피부에 도움이 된다.
자운결 김홍룡 대표는 "제품의 독특한 제형과 효과에 대한 입소문으로 지난 9월 한 달 동안 6만개가 넘는 판매량을 달성한 데 이어 홈쇼핑 외에도 다방면으로 판로를 확대하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 확대를 계획중이며 미국 수출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자운결 진액바는 지난 12일 진행된 홈앤쇼핑 방송에서 1시간 만에 36,673개의 주문량을 기록한 바 있으며, 홈쇼핑 3회 만에 6만개가 넘는 판매를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