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웨딩드레스' 착장으로 '상큼+청순' 매력 뽐내며 남심 뒤흔든 이달소 츄 (영상)

YouTube '지켜츄 Chuu Can Do It'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그룹 이달의 소녀 츄가 웨딩드레스 착장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지켜츄 Chuu Can Do It'에는 '이달의 소녀 츄, 결혼. 특별한 웨딩화보부터 예비 신랑까지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츄는 제작진이 특별한 결혼식을 준비했다는 소식에 한껏 기대감을 부풀었다.


츄가 방문한 장소는 바로 결혼 후 버려지는 자원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웨딩을 할 수 있는 곳이었다.



YouTube '지켜츄 Chuu Can Do It'


재생종이와 콩기름으로 인쇄한 청첩장, 화분을 이용한 꽃 장식, 일상용으로 수선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 드레스까지 낭비되는 자원을 최소화했다.


한지와 실크로 드레스를 만든다는 말에 츄는 비 오는 날에 찢어지는 것 아니냐 걱정했지만 한지를 얇게 잘라서 실처럼 꼬면 빨래도 가능하고 여러 번 입어도 찢어지지 않았다.


이후 츄는 직접 친환경 웨딩드레스를 입어봤다. 처음 드레스를 입어본 츄는 믿기지 않는지 눈웃음을 발산하며 들뜬 기분을 표현했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츄는 한껏 청순한 매력을 뽐내며 현장의 감탄을 불렀다.



YouTube '지켜츄 Chuu Can Do It'


츄는 "서기만 해도 부끄럽고 샤이하다"라고 소감을 표현했다.


이후 츄는 캐주얼 등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입으면서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츄는 슈트를 입고 신랑 역할도 소화해 내며 웨딩 화보 촬영에도 도전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은 츄의 모습을 하단 영상에서 만나보자.


YouTube '지켜츄 Chuu Can D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