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오늘(15일) 스토커의 위험한 사랑 다룬 넷플릭스 19금 드라마 '너의 모든 것 3' 공개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사랑과 집착 사이에서 줄다리기하는 '스토커'의 시선을 다룬 넷플릭스 스릴러 드라마 '너의 모든 것(원제 You)'.


드디어 오늘(15일) 드라마 '너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15일 넷플릭스는 너의 모든 것 시즌 3을 공개한다.


2014년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캐롤린 켑네스의 동명 소설 'You'를 원작으로 한 너의 모든 것은 더 강렬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넷플릭스


시즌 3에는 위험한 사랑꾼 '조'가 돌아온다. '러브'와 결혼해서 한 아이의 아버지가 된 조는 새 출발을 꿈꾸며 캘리포니아 북부의 마드레 린다로 이사한다.


남편과 아버지로서 가정에 최선을 다하기로 결심하지만, 그는 옆집에 사는 이웃에게 관심을 보인다.


남편의 속을 훤히 꿰고 있는 러브는 그의 마음이 흔들리는 걸 눈치채고 만다.


조는 자신 못지않게 위험하고 충동적인 성향을 가진 러브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훨씬 더 정교한 계획을 세운다.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


사랑하는 사람을 손에 넣기 위해 치밀하고 전략적인 방법을 써서 방해 요소를 제거해왔던 조.


조는 과연 그렇게나 사랑하고 갖고 싶어 했던 아내 러브에게서 벗어날 수 있을까.


한 회 한 회 심장을 쪼여오는 에피소드로 '역대급 19금 스릴러 로맨스물'이라는 평가를 받은 '너의 모든 것'.

'불금'인 오늘(15일) 정주행해보는 건 어떨까.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