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끌레드벨, 신제품 '괄사 리프팅 고체앰플' 홈앤쇼핑 첫 판매

사진 제공 = 끌레드벨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끌레드벨이 리프팅 캡슐 앰플을 고체화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리프팅 관리를 할 수 있는 '괄사 리프팅 고체 앰플'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첫 선보인다고 밝혔다.


김희애와 고소영이 실제 사용하는 제품인 신제품 '괄사 리프팅 고체 앰플'은 끌레드벨 시그니처 성분인 금실콜라겐, 녹는실콜라겐, 비타민실콜라겐, 프랑스 직수입 콜라겐 추출물, 콜라겐 캡슐 그리고 봉독 성분을 함께 고체화한 스틱형 제품으로 쓱 바르기만 하면 탄력있고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괄사 리프팅 고체 앰플'은 제품 하단에 고체 앰플을 바르고 난 후 이용하는 마사지 어플리케이터 파워볼 3개가 내장되어 있어, 얼굴 구석 구석 미세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케어가 가능하다. 


고체 스틱을 얼굴과 목의 리프팅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도포한 후, 3개의 파워볼을 이용해 마사지를 진행하면 진피층 깊은 곳까지 유효한 성분을 깊게 흡수시킬 수 있다. 괄사와 같은 역할을 하는 파워볼은 얼굴의 사용하지 않는 미세 근육까지 자극해 탄력있는 페이스 라인을 완성시켜준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4중 리프팅개선 효과와 5중 주름개선 효과, 피부혈행 개선과 온풍 조건 시 보습력 유지에 뛰어난 효과를 입증했다. 


1회 10일 사용시, 양악부위 피부 리프팅, 미세주름, 깊은주름, 피부탄력, 피부톤, 피부광채, 피부 속 보습, 피부 겉 보습, 기미 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고체앰플과 괄사 파워볼을 동시에 사용할 시 피부 흡수도와 흡수 깊이, 흡수 속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끌레드벨의 '괄사 리프팅 고체 앰플'은 피부 저자극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오는 16일 오후 12시 40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특별한 구성과 사은품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