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토니모리, '더 쇼킹카라 비건 밀리그램 라인' 출시

사진 제공 = 토니모리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토니모리가 색조 장인답게 새로운 비건 마스카라 '더 쇼킹카라 비건 밀리그램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색조 장인 토니모리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더 쇼킹카라' 중, 슬림 브러쉬로 뭉침 없이 풍성하고 긴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밀리그램 라인이 비건 포뮬러 마스카라로 리뉴얼됐다.


예민하고 민감한 눈가에 자극 없이 가볍게 발리는 신제품 비건 마스카라는 컬링은 더 오래 지속되고 성분은 더 순해진 저자극 제품이다. '더 쇼킹카라 비건 밀리그램 라인'이 정식 명칭이며, 03호 비건 밀리그램볼륨', '04호 비건 밀리그램래쉬'로 구성된다.


'03호 비건 밀리그램볼륨'은 슬림 밀착 브러쉬를 장착한 가벼운 사용감의 비건 마스카라다. 뭉침 없이 깔끔한 볼륨감을 살려주며, 에어리 파우더, 플로어팅 파우더 등 물에 뜨는 듀얼 라이트 파우더 콤플렉스를 적용해 자연스럽고 산뜻한 볼륨감을 연출해 준다. 


'04호 비건 밀리그램래쉬'는 슬림 커브 브러쉬로 뭉침 없이 한 올 한 올 깔끔하게 속눈썹을 잡아주는 게 특징이다. 가벼운 사용감은 물론, 작은 사이즈의 꽃잎 모양 화이버와 플로어팅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길어지는 롱래쉬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토니모리는 신제품 '더 쇼킹카라 비건 밀리그램 라인' 출시를 기념해 제품 하나 가격에 2종모두를 만나볼 수 있는 1+1 세트를 판매 중이다. 각 제품 별 1,000개 한정으로 세트 소진 시 단품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토니모리의 '더 쇼킹카라 비건 밀리그램 라인'은 토니모리 공식몰 '토니스트리트'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