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9일(일)

프로스펙스, 가을 액티비티 위한 이지웨어 제안...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 잡는다

사진 제공 = 프로스펙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선선한 바람이 불며 움직이기 좋은 계절을 맞이한 요즘, 올 가을 액티비티 패션도 '편안함'이 주요 키워드로 이어지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거창한 계획보다는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기는 산책, 퇴근박 캠핑 등 야외활동이 증가하며 격식을 차리기보다는 편안하면서도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살리려는 사람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이에 '프로스펙스'가 올 가을 액티비티에서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이지웨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먼저, '플리스 하이넥 자켓'은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의 야외 활동에서 가볍게 걸칠 수 있는 플리스 자켓이다. 목까지 올라오는 구조에 부드러운 촉감의 쉐르파 플리스 소재와 넉넉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세미 루즈핏으로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프로스펙스


여기에 가벼운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가슴 아웃 포켓을 비롯해 마스크를 보관할 수 있는 항균 주머니를 별도로 구성했다. 색상은 아이보리, 베이지, 네이비, 블랙 4가지며, 네이비는 체크 패턴으로 개성을 더했다.


후드로 따뜻함을 더하고 싶다면 '플리스 후디 자켓'도 있다. 이 후드는 면 스트링을 넣어 탄탄하게 핏을 잡아 입을 수 있으며 색상은 아이보리, 라일락, 차콜 3가지로 구성됐다.


편안함의 대명사 'PRSP 맨투맨'과 'PRSP 조거 팬츠'는 트레이닝 세트로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쭈리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맨투맨 상의 옆쪽과 조거 팬츠의 인심에는 시보리를 더해 활동성을 더욱 높여 준다. 색상은 오트밀, 멜란지, 라벤더, 블랙 4가지다.


패션의 완성은 신발로 어글리 슈즈를 빼놓을 수 없다. 오프로드 감성을 더한 어글리 슈즈 '스택스TR 보아'는 보아 다이얼 시스템을 도입해 신발을 신고 벗을 때 편리성을 높였으며, 톱니바퀴 모양의 아웃솔(밑창)로 울퉁불퉁한 바닥에서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즐거움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는 아이템들이 올 가을에도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프로스펙스가 제안하는 가을 액티비티를 위한 이지웨어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스타일링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