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아이즈원 출신 조유리 "키 162cm·몸무게 42kg...요즘 다이어트 중" (영상)

YouTube 'M2'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솔로로 데뷔한 그룹 아이즈원 출신 조유리가 키와 몸무게를 솔직하게 공개했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M2'에는 조유리의 '팅글인터뷰' 영상이 올라왔다. '팅글인터뷰'는 ASMR 형식의 인터뷰 콘텐츠다.


해당 영상에서 조유리는 속삭이는 말로 자신의 프로필을 먼저 설명하기 시작했다.


이제 21살이 됐다는 조유리는 키를 묻는 질문에 "제가 요즘 키가 조금 커서 163cm 정도 되는 거 같다"고 말했다.



YouTube 'M2'


솔직하게 얘기해 달라고 하자 조유리는 고민하다가 "그러면 162cm로 하겠다"며 지난번에 출연했을 때와 같은 키를 언급했다.


몸무게 질문에도 조유리는 "이 질문은 예민하지만 거짓 없이 얘기하겠다. 다이어트하고 있어서 지금 42kg 정도 되는 거 같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162cm에 42kg라 마른 몸매인데도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밝힌 것이다.


최근 조유리가 솔로 데뷔를 한 탓에 더욱 열심히 체중 관리를 한 것으로 보인다.


YouTube 'M2'


WAKEONE


조유리의 신체 프로필 공개에 팬들은 "키가 생각보다 크구나", "요즘 진짜 말랐다" 등 놀라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아이즈원 해체 이후 조유리는 지난 7일 첫 솔로 앨범 'GLASSY (글래시)'를 발표했다.


'글래시'는 발매 직후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75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롱런을 예고하고 있다.


YouTube 'Stone Music Entertainment'


YouTube '스브스케이팝 / SBS KPOP'


YouTube 'M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