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 이세이미야케, 깊어지는 가을의 감성을 담은 고혹적인 향수 제안

(좌)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 허 오드퍼퓸' , (우) 이세이미야케 '로디세이로즈&로즈 오드 퍼퓸 엥땅스' / 사진 제공 =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 이세이미야케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와 이세이미야케에서 가을 감성을 담은 고혹적인 향수 '나르시소 포 허 오드퍼퓸' 과 '이세이미야케 로디세이 로즈&로즈 오드퍼퓸 엥땅스'을 제안한다.


머스크 향이 돋보이는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포 허 오드퍼퓸'은 섬세한 플로럴 우디 향으로, 만리향이라고도 불리는 박달목서의 달콤한 향이 앰버린, 파촐리와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머스크로 마무리된다. 


특히, 포 허 오드퍼퓸은 자신감 넘치며 사랑스럽고, 기품 있는 우아함을 지닌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절친한 친구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우아한 블랙 패키지에서 나오는 아름다운 베이비 핑크 보틀 또한 나르시소 포 허 오드퍼퓸만의 매력을 보여주는 포인트로, 이번 가을 매혹적이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게 도와준다.


이세이미야케의 '로디세이 로즈&로즈 오드퍼퓸 엥땅스'는 자연 그대로의 원료에 대한 깊은 경외심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된 제품으로 꽃의 여왕인 장미 향을 중심으로 아름답고 다채로운 자연의 향기를 그려냈다. 


먼저, 라즈베리와 배가 만나 싱그럽고 화려한 향으로 시작하며, 파촐리 에센스와 엠브록스, 캐시메란의 온화하고 감미로운 향으로 마무리되어, 10월의 도심 속 가을과 어울리는 우아한 관능미의 플로럴 향을 완성시켰다.


이번 가을, 각기 다른 분위기와 매력으로 감성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포 허 오드퍼퓸'과 이세이미야케의 '로디세이 로즈&로즈 오드퍼퓸 엥땅스'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드럭 스토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