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밀크터치, 묻지 않는 착붙 광채 쿠션 'NEW 롱 래스팅 벨벳 광채 쿠션' 리뉴얼 런칭

사진 제공 = 밀크터치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밀크터치가 마스크에 묻어남 없이 하루종일 벨벳 광이 유지되는 'NEW 롱 래스팅 벨벳 광채 쿠션'(이하 착붙광채쿠션)을 리뉴얼 런칭한다고 밝혔다.


'NEW 롱 래스팅 벨벳 광채 쿠션'은 런칭 9시간만에 완판과 올리브영 메이크업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던 제품의 장점을 더욱 보강하여 출시됐다. 


광채 쿠션이지만,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오랜 시간 번들거림 없이 은은한 벨벳 광이 도는 피부가 유지된다. 특히 임상 실험을 통해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가 51.8%였던 기존 제품에서 더 보강되어 묻어남 개선 효과 57.6%가 증명됐다.


자연 유래 워터 에센스를 65% 함유하여 시간이 지나도 갈라짐없이 피부 속보습이 유지되므로 건조한 계절에 사용 적합하다. 내츄럴한 핑크 베이지로 웜톤, 쿨톤 구분없이 사용 가능한 3가지 컬러로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밀크터치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지난 10월 13일 정오부터 오는 15일 자정까지 리뉴얼 런칭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NEW 롱 래스팅 벨벳 광채 쿠션' 세트 구성과 아이 메이크업 신제품 등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