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티르티르가 지난 12일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역대 최단 시간 품절을 기록했다.
티르티르는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릴리프 튼살 크림', '글로우 톤 업 크림', '오프 더 선 아이스 쿠션', '빅 쿠션 퍼프', '컴포트 픽싱 브로우 쉐이퍼' 신제품 5종을 포함해 스킨케어와 립 등 스테디셀러 제품을 포함한 럭키박스를 다양하게 구성해 최대 75%의 할인 판매를 진행했다.
이에 동시 접속 1만 3천 명 이상의 고객들이 라이브를 시청했고, 방송 15분 만에 억대 매출을 넘기며 티르티르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티르티르는 쇼핑 라이브를 통해 고객들과의 활발한 소통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함과 동시에 활용 팁 등 노하우를 공개했으며, 준비된 신제품 2종 전량을 완판시키며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첫 선보인 신제품과 럭키박스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라며, "특히, 이번 방송에는 기존 믿쓰티 고객뿐 아니라 신규 고객분들이 많이 함께해 주셔서 뜻깊었다.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더한 라이브 방송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 티르티르 신제품과 럭키박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을 통해 오는 15일까지 판매된다.
티르티르는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