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디오디너리, 브라이트 세트 출시

사진 제공 = 디오디너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디오디너리는 좋은 효과의 포뮬라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캐나다 오리진의 코스메틱 브랜드 데시엠에서 론칭한 '진정성 있는 임상 스킨 케어' 브랜드라고 밝혔다.


디오디너리의 브라이트 세트는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하고, 눈가의 다크서클을 완화하며, 건강해 보이는 피부 광채를 선사하고,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여 눈에 띄게 맑은 피부를 만들어준다. 


디오디너리 브라이트 세트는 스쿠알란 클렌저, 카페인 솔루션 5%+이지씨지, 에틸레이티드 아스코빅 애시드 15% 솔루션, 글리코릭 애시드 7% 토닝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쿠알란 클렌저는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순한 클렌징 제품이다. 스쿠알란과 지방 친화성 에스터가 함유된 순한 포뮬러로 보습력이 높고 메이크업과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카페인 솔루션 5% + 이지씨지는 가벼운 질감의 포뮬러는 5%의 고농도 카페인을 포함하고 있으며, 녹차 잎에서 추출된 고순도 에피갈로카테킨 갈레이틸 글루코사이드를 함께 함유하고 있다.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성분을 바르는 것이 눈가의 붓기와 다크서클 감소에 도움이 된다. 


에틸레이티드 아스코빅 애시드 15% 솔루션은 15% 에틸레이티드 아스코르브산을 아주 안정적인 워터-프리 솔루션에 담은 포뮬러로 직접적이고 즉각적으로 밝고 건강한 피부톤으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글리코릭 애시드 7% 토닝 솔루션은 이 포뮬러는 매우 순한 각질 제거를 가능하게 하여 피부의 빛과 투명함을 살려준다. 연구를 통해 효능이 입증된 태즈매니안 페퍼베리 유래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인삼 뿌리와 알로에 베라 성분이 함유되어 눈에 띄는 피부 광채와 진정 두 가지 모두의 효과를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