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6일(목)

푸마, '윈터 컬렉션' 출시... 이동휘와 함께한 화보 공개

사진 제공 = 푸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푸마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뛰어난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함으로 푸마만의 겨울 패션을 멋스럽게 완성하는 '윈터 컬렉션'을 출시하고 푸마 앰버서더이자 패션 아이콘 이동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올겨울 새롭게 선보이는 푸마 '윈터 컬렉션'은 어반 캠핑룩 무드로 다채롭게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의 제품들이며 완벽한 데일리 다운자켓 올 타임 챌린저 다운자켓과 '와일드 라이더 패디드 자켓'부터 요즘 대세 플리스 '쉐르파 자켓', 그리고 개성 넘치는 패딩 샌들 '스커프'로 구성돼있다.


특히, 푸마 앰버서더이자 '사복 패션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이동휘와 함께한 푸마 '윈터 컬렉션' 화보를 통해 이동휘 특유의 감각적인 포즈와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겨울 패션의 바이브를 자아냈다.


푸마는 겨울을 대비하는 데일리 미들 다운자켓 라인을 선보였다. 올 타임 챌린저 다운자켓은 부드럽고 가벼운 나일론 소재와 전면부에 활용도 높은 네 개의 입체 포켓으로 아웃도어 무드를 자아냈으며 허리와 소매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토퍼로 자유로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와일드 라이더 자켓은 나일론과 면을 혼합한 고밀도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스트릿 감성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에메랄드 컬러로 더욱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푸마 쉐르파 자켓은 초겨울 실내외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플리스 라인으로, 리버서블 기능이 추가된 리버스 라인을 신규 출시해 하나의 옷으로 베이직한 스타일과 트렌디한 스타일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높은 경량성과 안락함으로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아우터이다.


푸마는 다양한 컬러로 차별화된 개성 표현부터 아늑함까지 제공하는 패딩 샌들 스커프도 선보였다. 나일론 소재와 패딩 폴리스 안감으로 따듯함은 물론 미끄럼 방지 디테일과 힐 루프를 통해 착용 시 편안함을 제공하며 푸마만의 윈터 바이브를 담은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이번 푸마 윈터 컬렉션은 푸마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푸마 매장,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푸마 '윈터 컬렉션'은 개성 있는 모던 스타일리시 겨울 패션으로 미들 다운자켓 라인부터 푸마 패딩 샌들까지 선보이며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라며 "앰버서더 이동휘와 함께해 겨울 패션의 바이브를 담은 '윈터 컬렉션'은 다가오는 겨울철 추위에도 스타일리시함을 잃고 싶지 않은 패셔너블한 고객들을 위한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마는 지난 9월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차별화된 개성의 배우 이동휘를 푸마 앰버서더로 발탁했으며, 푸마의 근본 스니커즈 '스웨이드 클래식' 영상 및 화보 SUEDE SEOUL(스웨이드 서울)을 시작으로 이번 푸마만의 윈터 바이브 겨울 패션 '윈터 컬렉션'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