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2일(일)

"여러분 시간이 가장 비싸다"...팬들 조공 정중하게 거절한 '스우파' 모니카X립제이 (영상)

Instagram 'monika_shin'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연 중인 댄서 모니카와 립제이가 팬들의 조공을 거절했다.


지난 8일 모니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라이팬 모니카호 순립이들에게 우리의 중간 감사를 전한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모니카는 립제이와 함께 팬들이 보내준 선물을 착용한 채 등장했다. 그는 팬분들의 선물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선물을 잘 받았는지에 대해 일일이 답장해드리지 못해 영상을 찍게 됐다고 밝혔다.


모니카는 "제가 너무 감사한데 한편으로는 걱정이 된다"면서 조심스럽게 팬들의 선물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Instagram 'monika_shin'


그는 "(선물이) 부담스럽다고 표현하고 싶지는 않다. 편지는 언제든지 쓰셔도 된다"면서 답장이 없을 수 있다는 점만 알아 달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모니카는 "절대 비싼 선물 같은 거 하지 마시고, 편지도 박스에 써도 된다"며 단호하게 말했다.


그는 "선물은 가격 5천원 이하, 택배는 가장 작은 걸로 긴 시간이 걸려도 되니깐 비싼 택배 쓰지 말라"고 선물의 가격까지 세밀하게 정해주며 당부했다.


또한 모니카는 팬들의 예쁜 글씨에 감동 받았다며 진심 어린 말을 전했다.


Instagram 'monika_shin'


립제이는 "너무나 바쁘신 와중에 시간 내셔야 주고 이런 정성 (들여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들의 시간이 더 비싸다"며 선물은 시간을 적게 들이고, 저렴한 것으로 보내달라고 부탁했다.


끝으로 모니카는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 여러분들이 이렇게 좋아해 주시는데 저희가 어떻게 더 착하게 살아야 하나 싶다. 나쁜 마음을 못 먹겠다. 진짜 착하게 살겠다"면서 소감을 남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사랑해요", "이러는데 어떻게 안 사랑하지?", "둘다 너무 귀엽다", "평생 지켜줄게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모니카와 립제이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강렬한 카리스마와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Instagram 'monika_sh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