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아로마티카, 아로마테라피까지 가능한 실리콘 프리 헤어 오일 출시

사진 제공 = 아로마티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로마티카가 아로마테라피 기능을 지닌 실리콘 프리 헤어 오일 '리츄얼 헤어 오일 라벤더&패츌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피로감이 누적되면서, 단조로운 스킨 케어 루틴에서 벗어나 내면을 긍정 에너지로 채우며 지친 마음을 다독이는 '뷰티 리츄얼'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탄생한 '리츄얼 헤어 오일 라벤더&패츌리'는 모발 케어와 더불어 일상 속 아로마테라피를 통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해준다.


'리츄얼 헤어 오일 라벤더&패츌리'는 아로마티카의 전문 조향사와 아로마테라피스트가 함께 선정한 6가지 에센셜 오일을 섬세하게 블렌딩해 만든 제품이다. 부드러우면서도 포근한 향의 라벤더와 짙은 흙 향기의 패츌리 오일에 버가못, 로즈우드, 오렌지스위트, 일랑일랑 오일 등의 향이 어우러져 지친 일상 속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모발 겉면만 코팅해 일시적인 부드러움을 주는 화학 성분의 실리콘이 아닌, 식물 성분 실리콘이라 불리는 프라칵시 오일을 사용해 모발 본연의 부드러움을 되찾아준다. 여기에 호호바, 바바수, 모링가, 아르간, 아몬드 오일 등 총 9가지의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하고 부스스한 머릿결은 차분하게 정돈해주고, 손상된 모발에는 깊은 영양과 윤기를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헤어오일 제품 특유의 리치한 느낌 없이 가볍고 산뜻한 제형을 가지고 있어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된다. 더욱 깊은 영양감을 느끼고 싶다면 젖은 모발에 사용하거나, 물로 씻어낼 필요가 없는 리브인 타입의 헤어 제품에 섞어 사용하면 좋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프라칵시오일 함유로 실키한 마무리감과 영양은 물론 코로나19 장기화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집에서도 쉽게 '홈 스테틱'를 즐길 수 있는 리츄얼 헤어 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휴식을 선사할 수 있도록 건강한 성분은 물론 아로마테라피 기능을 갖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츄얼 헤어 오일 라벤더&패츌리'는 오는 11일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먼저 출시되며, 오는 11월부터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기타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