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스우파' 스핀오프 나온다..."춤 잘추는 10대 발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스핀오프가 나온다.


7일 Mnet은 올해 연말 방송을 목표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스핀오프 '스트릿 걸스 파이터' 제작에 들어갔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스핀오프는 춤 잘추는 10대 여고생을 발굴하는 형식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현재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 중인 8개 크루의 리더들과 크루원들이 함께 할 예정인 것으로 확인돼 더욱 기대를 높인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을 통해 연예인급으로 인기몰이 중인 댄서들과 오디션이 결합한 형태의 프로그램인 만큼 '스트릿 우먼 파이터' 못지않게 주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지난 8월 첫 방송을 시작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댄스 크루들의 자존심을 건 대결로 매 방송마다 뜨거운 관심을 받는 화제의 프로그램이다.


크루별 매력과 개성을 제대로 뽐내며 신드롬급 인기를 모으는 가운데 크루들의 과거 무대 영상 등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을 장악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최근 방송에서는 원트 크루가 탈락하고 새 미션으로 피네이션 안무 창작 미션이 공개돼 더욱 긴장감을 높였다.


방송이 진행될수록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20분 Mnet에서 방송된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