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땀 흘리며 운동했는데 '휴일'이라 머리 안 감고 몸만 씻는 개그우먼 이은지

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개그우먼 이은지가 7개월 차 홍대 자취 일상을 공개한다.


내일(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홍대 자취러 이은지의 휴일 일상이 담긴다.


이날 이은지는 홍대 핫플레이스 중앙에 있는 7평 원룸 생활을 공개하며 리얼함의 끝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은지는 휴일을 맞이해 세상 부지런한 움직임과 세상 게으른 청결 상태가 공존하는 상반된 매력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MBC '나 혼자 산다'


이은지는 침대에서 일어나자마자 곧장 땀복으로 갈아입고 아침 운동에 나서며 부지런함을 뽐낸다.


하지만 운동이 끝난 후, 그는 몸만 씻고 땀으로 범벅된 머리는 감지 않은 채 나와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휴일에는 정수리도 쉬게 해주자"라며 정수리에 샴푸 휴일을 선물한 것. 떡진 머리에도 아랑곳 않는 이은지는 현실감 넘치는 모습으로 폭풍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스틸에는 깨끗해진 몸과 함께 양손에 맥주와 컵을 들고 행복함을 만끽하고 있는 이은지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이은지가 맥주병을 오픈한 시간은 불과 오전 11시. 이은지는 아침부터 화끈하게 맥주로 목을 적시며 믿을 수 없는 텐션을 뽐냈다고 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한편 이은지의 일상 모습은 내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TV '나 혼자 산다'